‘오드리 헵번, 뷰티 비욘드 뷰티’ 전시회 포스터(이미지출처 : 오드리 헵번 어린이재단)
‘오드리 헵번, 뷰티 비욘드 뷰티(Audrey Hepburn, Beauty Beyond Beauty)’ 전시회가 관람객 편의를 위해 오후 6시 이후 입장하는 성인 관람객을 대상으로 30% 할인된 1만원에 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는 야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오드리 헵번 전시회 측은 이번 조치가 평일 업무를 마친 직장인 관람객들이 부담 없는 가격에 전시회장을 찾도록 하는 한편 평일보다 2배 가량 관람객 수가 늘어나는 주말 관람 시간을 분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했다.

또한 오드리 헵번 전시회는 관람객 편의를 위해 야간 할인 이외에도 관람객이 가장 많은 토요일과 공휴일(일요일 제외)에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20% 할인된 가격에 관람할 수 있는 조조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조조할인 혜택은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 한 시간 동안 현장 티겟 구매자에 한해 적용된다.

한편, 오드리 헵번 전시회는 관람객 편의를 위해 일부 요일 관람 시간을 변경해 운영한다. 목요일, 금요일, 일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관람이 가능하고 토요일과 공휴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관람할 수 있다.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은 변경 없이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관람이 가능하며, 매월 마지막 주 월요일은 휴관한다.

‘오드리 헵번, 뷰티 비욘드 뷰티’ 전시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audreyhepburnexhibitio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티켓 예매 문의는 인터파크를 통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