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화덕은 화덕을 기본으로 조리한 다양한 치킨메뉴에 화덕족발, 화덕보쌈, 화덕피자까지 구성되어 폭넒은 메뉴를 화덕으로 조리하여 버라이어티 하게 보여준다. (제공=더화덕)
화덕치킨프랜차이즈 '더화덕'이 어려운 시기에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신규매장 10호점 까지 한시적으로 진행중인 이번 혜택의 내용은 가맹비,로열티,교육비 면제와 매장에 적용되는 인테리어 비용을 실행가인 원가공사로 진행한다.
치킨프랜차이즈 '더화덕'의 관계자는 "올 한해를 체인점과 함께 발전하는 해로 삼으면서, 먼저 가맹점주의 부담을 나누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이번 가맹 혜택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화덕은 그 자체로서도 인테리어 효과가 있으며, 화덕안에서 바로 굽는 방식의 다양한 메뉴개발이 가능한 조리시설이다.


'더화덕'은 그동안 20호점의 매장을 오픈하면서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화덕요리를 자신있게 내놓고 숙련된 화덕 조리법을 메뉴얼화 시켰다.

고온의 대류열로 익힌 화덕치킨은 기름기가 빠져 담백하고 구수하면서도 육질이 부드럽고 촉촉해 후라이드와 로스치킨의 단점을 보완했을 뿐만 아니라, 건강과 맛 을 동시에 고객에게 제공하여 인기다.

자체 계육가공업체 운영으로 인한 동종업계와 차별돤 시스템으로 물류의 안정성이 확보되어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항상 신선하고 일정한 재료의 품질에 대한 신뢰감을 주고 있다.


메인메뉴로 화덕을 기본으로 조리한 다양한 치킨메뉴에 화덕족발, 화덕보쌈, 화덕피자까지 구성되어 폭넒은 메뉴를 화덕으로 조리하여 버라이어티 하게 보여줄 수 있어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었다.

창업라이프 정수필 소장은 "치킨업계에서 화덕치킨전문점이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데, 아직 전국에 화덕치킨이 입점한 지역이 많지 않다는 점에서 그 만큼 출점 가능한 상권이 있어서 성장 잠재력을 지니고 있는 창업아이템이다"고 말했다.

이번 신규가맹점에 주어지는 활인혜택은 본사의 이익을 체인점에 환원함으로써 소자본 투자비용으로 오픈이 가능한 기회가 될 수 있어서 예비창업자들의 주목을 끌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