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레스토랑 검색·예약 서비스인 '포잉'(www.poing.co.kr)이 막바지 겨울을 맞아 연인들을 위한 다채로운 고급 레스토랑·호텔과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유명 레스토랑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테마의 요리를 선보이는 ‘포잉 고메 스페셜’ 프로모션이 국내 최고의 가이세키(연회 요리) 레스토랑 ‘쥬안';과 만난다. 
프로모션을 통해 현지에서만 즐길 수 있는 일본의 정식 요리인 ‘가이세키 포잉 디너 코스’ 메뉴와 여기에 가장 적합한 주류를 추천해주는 사케 페어링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쥬안의 시무라 류이치 세프는 일본 최고의 가이세키 레스토랑인 제니아 출신으로, 포잉 고객을 위해 일본 고유의 가이세키 맛을 그대로 구현하는 코스 메뉴와 함께 지금까지 한국에서 시도되지 않았던 다양한 종류의 사케 페어링을 선보일 예정이다.
▲ 포잉 프로모션 이미지 (제공=포잉) @머니위크MNB, 유통 · 프랜차이즈 & 창업의 모든 것

포잉 고매 스페셜은 국내 최고의 레스토랑과 제휴해 매번 새로운 테마의 식사 경험을 제공하는 장기 프로모션으로, 매월 최고의 식당들과 함께 수준 높은 외식 문화를 찾는 이들에게 새로운 식문화와 합리적인 가격대의 파인 다이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2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포잉 스마트폰 앱을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다.
포잉 서비스를 제공하는 ㈜트러스트어스는 최근 콘텐츠 전문성 강화에 초점을 맞춘 ‘포잉 2.0’ 앱 및 웹 버전을 새로 선보여 국내 레스토랑 온라인 서비스 분야에서 선도하고 있다.

현재 서울 지역 2,000여 곳의 고급 레스토랑 정보 및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그랜드하얏트서울, 파크하얏트서울, 롯데호텔, JW메리어트 등 서울 지역 특1급 호텔 레스토랑 및 바와 파트너십을 맺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향후에는 전국 주요 거점별로 서비스 지역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