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사랑은 여전히 뜨겁다. 믹스커피에서 신선한 에스프레소로 커피 트렌드가 바뀐지 오래되었고, 최근에는 평범한 블렌드 아메리카노에서 각각의 원두원산지만의 독특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개성 있는 커피인 싱글오리진으로 커피마니아들의 발길이 옮겨지고 있다.
셀렉토커피에서는 세계3대 프리미엄 커피인 하와이안 코나,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콜롬비아 수프리모, 과테말라 안티구아 등 4가지 싱글오리진 커피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블렌드 아메리카노가 제공되어 고객들은 자신의 입맛에 맞는 아메리카노를 선택할 수 있다.
싱글오리진 커피는 스타벅스 리저브, 탐앤탐스 프리미엄 매장인 탐앤탐스 더 칼립소에서 6천원대 판매하고 있는 것에 비해 셀렉토커피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3천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어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아 커피전문점을 창업하려는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셀렉토커피는 3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코엑스 B홀에서 진행되는 ‘2015 프랜차이즈 서울 코엑스’에서 셀렉토커피만의 5가지 아메리카노와 스무디, 디저트 메뉴 등을 소개한다.
또한 예비창업자들에게는 실질적인 커피창업 노하우를 비롯하여 가맹비, 교육비, 보증금 면제 및 창업자금 무이자 지원혜택을 제공한다.
셀렉토커피 및 프랜차이즈 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셀렉토커피 홈페이지(www.selecto.co.kr) 참조.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