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의류와 이불은 부피가 크고 두꺼워 가정용 세탁기로 한번에 세탁과 건조가 쉽지 않다. 때문에 세탁물의 집먼지진드기, 먼지 등이 충분히 제거되지 않은 상태에서 건조도 완벽하지 않아 냄새까지 얻기 쉽다.
봄맞이 겨울품목 세탁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세탁전문 프랜차이즈 크린토피아(www.cleantopia.com)가 오는 3월 21일까지 새봄맞이 ‘3주간의 알뜰 릴레이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린토피아의 ‘알뜰 릴레이 세일’ 이벤트는 매주 다른 품목의 세탁을 20~30% 할인한다. 릴레이 세일 품목은 ▷ 가죽, 모피, 이불 30%(3월 2일~7일) ▷점퍼, 패딩 20%(3월 9~14일) ▷코트, 스웨터 20%(3월 16~21일)로 3주에 걸쳐 진행된다.
미리 세탁 할인 품목을 확인하면, 집에서 세탁이 어려운 겨울철 의류와 침구류 등을 차근차근 계획적으로 세탁할 수 있다.
가정에서 세탁이 어려운 두꺼운 겨울철 이불도 크린토피아의 3단계 건조시스템을 거치면 잔류 세제나 진드기 염려 없이 깨끗하게 세탁이 가능하다.
한편 행사 기간 중 릴레이 세일에 2주 이상 연속으로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세탁권을 증정하는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2주 연속 참여한 고객에게는 1천원 세탁권을, 3주 연속 참여한 고객에게는 2천원 세탁권을 증정해 더욱 알뜰한 봄맞이 세탁을 지원할 예정이다.
크린토피아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진행된 크린토피아의 ‘릴레이 세일’ 이벤트는 업계 최초로 매주 다른 품목의 세탁물을 할인해주는 새로운 서비스로 봄맞이 세탁을 부담스러워하는 주부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부피가 크고 세탁이 까다로운 겨울철 의류와 이불류 등을 알뜰하고 간편하게 세탁하고 산뜻한 봄을 맞이하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크린토피아는 세탁프랜차이즈 전문 브랜드로 소자본 창업형태의 '세탁편의점'과 부부형 창업인 '멀티숍' 중소기업형 창업인 '지사'형태까지 다양하게 창업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