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일 겟잇뷰티에서 대한민국 셀럽들의 뷰티 시크릿을 파헤치는 코너인 토킹미러에 여배우 조여정이 출연해 완벽 몸매를 위한 시크릿과 꿀피부 뷰티팁 공개했다.
이날 조여정이 전한 군살 제로 시크릿은 운동을 밥먹는 것처럼 매일 30분씩 꾸준히 하기였다.

조여정은 타고나지 않은 몸매이기 때문에 굉장히 노력하는 편으로 일주일에 한번씩은 꼭 필라테스를 하며 자기관리를 위해 굉장히 노력을 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피부 또한 꾸준히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한데, 지금의 꿀피부를 만든 일등공신을 꼽자면 바로 수분공급이라고 밝혔다.

하루에 물을 2L 이상의 물을 마신다는 그녀는 수분크림으로 셀프 마사지를 하고, 피부에 유분이 조금 부족하다 싶을 때는 조그마한 페이스오일을 가지고 다니며 발라주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얼굴은 물론 눈가는 항상 촉촉함을 유지하려고 신경 쓴다는 그녀가 사용하는 제품은 꼬달리의 ‘비노수르스 너리싱 컨센트레이드’였다.

꼬달리는 프랑스 보르도 지역에서 자란 포도의 놀라운 성분을 담은 친환경 코스메틱 브랜드로 조여정이 사용한 꼬달리의 ‘비노수르스 너리싱 컨센트레이드’는 손상된 피부 장벽을 치료하고 극도로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주는 제품이다.


현재 국내에서 단종이 되었지만 사용감과 성분을 보다 업그레이드한 버젼인 ‘비노수르스 오버나이트 리커버리 오일’이 지난해 11월 출시되어 판매되고 있다.

‘비노수르스 오버나이트 리커버리 오일’은 로즈 에센셜 오일, 포도씨 오일 등 6가지의 천연 오일이 함유되어 영양공급과 보호, 피부 재생을 촉진하고 보다 부드럽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선사 해 주는 100% 내추럴 식물성 오일이다. 인공 합성 성분과 향료를 사용하지 않아 보다 은은하고 편안한 장미향을 느낄 수 있고, 가벼운 사용감으로 피부에 겉돌거나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면서 피부에 즉각적으로 생기를 불어 넣어 준다.

현재 꼬달리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caudalie.co.kr)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재 화이트데이 특별 프로모션으로 3월 세트 구매시 정품용량의 디럭스를 증정하고 있다.

<이미지제공=꼬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