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간식 및 디저트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스낵킹’(Snack King)’ 메뉴를 선보였다.
이번에 버거킹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스낵킹’은 세 가지 맛의 젤리봉봉(1,000원), 킹아메리카노(1,000원), 컵아이스크림 (500원), 킹아포카토(1,500원) 등 네 가지 디저트 메뉴와 너겟킹 4조각(1,000원), 치즈프라이(2,000원) 등 두 가지 간식 메뉴 등 총 여섯 가지 메뉴로 구성돼 있다.
버거킹은 ‘스낵킹’ 메뉴를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경쟁력 있는 가격에 든든한 간식에서 디저트까지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특히, 상큼한 음료에 젤리를 더해 2014년 많은 사랑을 받은 젤리봉봉은 애플망고 맛을 새롭게 출시, 기존의 블루하와이안과 자몽 맛과 더불어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또한, 100% 아라비카 원두의 향긋함이 가득한 킹아메리카노, 부드러운 아이스크림과 진한 커피가 조화를 이루는 킹아포가토 등 버거킹의 특별한 디저트 메뉴를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치즈프라이는 버거킹의 훨씬 두툼하고 맛있어진 프렌치 프라이에 치즈를 듬뿍 더해 간단하면서도 든든한 간식으로 제격이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너겟킹도 1,000원(4조각)에 만나볼 수 있어 실속 있는 메뉴를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맛과 가격을 모두 만족시키는 버거킹의 ‘스낵킹’ 메뉴는 4월 30일까지 버거킹 전국 매장에서 판매된다. (일부 매장 제외)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