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커피전문 브랜드인 '탐앤탐스'(www.tomntoms.com)가 지난 17일(화) 탐앤탐스 블랙 눈스퀘어점 오픈을 기념해 아이돌그룹 포미닛의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탐앤탐스는 지난 2월 포미닛의 컴백을 축하하며 포미닛과 함께 팬들에게 따뜻한 커피와 유자차를 선물하는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이 때의 인연을 계기로 이번에는 포미닛이 탐앤탐스 블랙 눈스퀘어점 오픈을 축하하며 직접 매장을 방문, 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포미닛의 멤버들은 “탐앤탐스 블랙 눈스퀘어점 오픈을 축하한다”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관광객들도 많이 찾는 명동에 자리한 만큼 앞으로 더욱 더 번창하시길 바란다”고 축하 인사를 전했다.
탐앤탐스 블랙 눈스퀘어점이 위치한 명동 눈스퀘어는 국내 최대 상권인 명동 중심부에 위치한 종합 쇼핑센터로 국내 소비자뿐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들의 필수 쇼핑 코스로 유명하다.
탐앤탐스 블랙 눈스퀘어점은 허니버터브레드, 프레즐 등 탐앤탐스 대표 인기 메뉴를 비롯해 또띠아 피자, 스프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한다.
특히 기존 탐앤탐스 매장과 달리 아이스크림 바를 별도로 설치해 밀크, 뉴욕치즈케이크, 쿠키앤크림 등 7가지 맛의 소프트젤라또를 선보이고 있다. 탐앤탐스 블랙 눈스퀘어점은 기존 메뉴와 함께 신메뉴를 다양하게 출시하며 안테나숍 역할을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