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섯가지 아메리카노로 주목 받는 브랜드 ‘셀렉토커피’가 싱그러운 봄 계절을 맞아 Romantic Strawberry Land 3종을 출시했다.

2014년 인기를 끌었던 시즌메뉴 스트로베리 홀릭에 이어 딸기를 활용한 이번 신메뉴는 봄철 상큼한 메뉴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음료 및 디저트로 판매 된다.


먼저, 딸기 스무디 위에 생크림과 딸기가 토핑 되어 있는 ‘스트로베리 크림 스무디’는 시원한 음료를 즐기면서 생딸기를 크림에 찍어 먹을 수 있는 메뉴다.

좀 더 부드러운 음료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출시된 ‘스트로베리 라떼’는 생딸기를 갈아 달콤하게 만든 딸기 음료에 우유가 들어가 있어 인기 메뉴로 등극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출시된 ‘스트로베리 마카롱’은 딸기 마카롱 안에 크림과 아이스크림, 생딸기가 들어간 디저트로 봄 신메뉴 뿐만 아니라 커피와 함께 즐기기도 좋은 메뉴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딸기는 열량이 낮아 다이어트에 효과적이기 때문에 봄철 다이어트를 생각하는 여성 고객들에게 이번 봄 신메뉴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며, “지속적인 시즌 메뉴 개발로 예비창업자와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셀렉토커피는 오는 19일 학여울역 SETEC 전시장에서 열리는 제33회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 참여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셀렉토커피 홈페이지(www.selecto.co.kr)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