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랜차이즈 박람회에서 본아이에프가 브랜드별 특성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강동완 기자)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본죽' '본도시락' '본죽&비빔밥cafe' '다가온설렁탕' '피자 일마지오' 의 브랜드가 함께합니다.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 1호 대통령표창을 수상한 '본아이에프'가 오는 21일(토)까지 서울무역전시장에서 개최되는 '제33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참가해, 브랜드에 대한 특성을 소개하고 있다.
본아이에프는 2002년 대학로본죽1호점을 시작으로 한식프랜차이즈로 6년만에 1천호점을 돌파하는 등 죽시장의 블루오션을 개척했다.
▲ 다가온설렁탕, 피자일마지오가 본아이에프의 신생브랜드이다. (사진=강동완 기자)
행복한 삶을 창조하는 지식프랜차이즈 그룹으로 거듭나고 있는 '본아이에프'는 품질환경경영시스템을 개선하는가 하면, 친환경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내고 있다.
또 성공창업을 돕는 사람들이라는 경영이념아래 가맹점 사장님의 자부심을 높이고 지속가능한 가맹점운영이 가능토록 지원하고 있다.
특히 2015년 신규브랜드로 '다가온설렁'과 '피자일마지오'를 새롭게 선보이면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칠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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