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펫코리아의 창업노하우가 바탕이 된 '러브펫멀티펫샵'에 대한 예비창업자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이 늘어나면서2015년 반려동물 관련 아이템중에 하나인 '애견샵'이 주목받고 있다. 러브펫멀티펫샵 매장 모습 (사진=강동완 기자)
러브펫 멀티펫샵의 안전창업 성공의 신화 뒤에는 업계경험이 풍부한 실무진들로 구성되어있다.
또 시설,인테리어공사부터 상권분석 뒤에 적합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멀티펫샵 투자설계까지 성공창업에 관련된 모든 컨설팅과 상담이 언제든 가능하다
대개의 초보창업자들이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운영하면 장사가 저절로되고 매장운영과 관련된 모든 사항들이 쉽게생각하는 실수를 범한다.
러브펫코리아에서는 예비창업자들이 성공창업할수 있도록 직영점과 현장에서 40시간의 현장 실무 교육으로 진행한다.
러브펫코리아 최인영대표는 창업상담자들에게 잔소리 하는걸로 유명하다.
상권에따라 분양 용품 호텔 유치원 미용 스파 커피 캔들 네일 펜션까지 최상의 조건으로 적합하게 선택하여 멀티펫샵으로 직접 구성해주고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는 현재 유행하는 아이템이 아니라 본사와 함께하여 정확한 분석을 통한 성공된 창업을 하는것이다
수의사인 최인영 대표가 직영점인 러브펫 동물병원을 운영을 하면서 쌓인 노하우와 10년의 경험으로 이루어진 수의사, 간호사, 매장매니져, 훈련사, 슈퍼바이져들이 각 가맹점의 관리와 높은 품질과 저렴하게 제공되는 물류관리에 최선을 다하며 가맹점과 원할 의사소통을 통해 본사와 신뢰구축을 한다.
전망 좋은 반려동물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이 '러브펫멀티펫샵'을 선택하는 이유는 누구도 따라할 수 없는 경쟁력이 있다.
또 본사직영으로 동물병원을 운영하여 건강한 강아지와 고양이를 공급하고, 동종 업계에서 경력이 뛰어난 매장관리매니져, 훈련사, 간호사로 이루어진 슈퍼바이져들이 교육과 관리를 맡아주고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