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크래프트브류어리가 크래프트 병맥주인 아크(ARK)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코리아크래프트브류어리는 아크 맥주의 핵심적 가치는 대형 맥주 제조사들이 흉내 낼 수 없는 개성 강한 정통 크래프트 맥주이다.


아크는 허그 미(Hug Me)와 비 하이(Be High) 두 가지 라인업으로 우선 출시된다.

기존 대기업이 생산하는 맥주에서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고품질의 핸드 크래프트 맥주로 생맥주는 이달 초에 먼저 시판되어 뜨거운 반응을 확인 했으며 파격적이고 세련된 레이블이 가미된 병맥주 또한 큰 인기가 예상된다.

벨기에 밀맥주의 전통적 풍미를 아크 맥주만의 해석으로 완성한 허그 미(Hug Me)는 엄선한 몰트와 밀 맥아, 국산 생강과 코리앤더, 오렌지 껍질을 사용했으며, 황금빛 색상과 부드러운 질감, 상큼한 시트러스 풍미로 에일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의 입맛까지 사로잡는다.
비 하이(Be High)는 7도의 높은 알코올도수에 진한 몰트 풍미와 부드러운 밸런스가 매력적이며, 부드러운 감칠맛의 술이나 와인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도 매력적인 특별한 맛의 크래프트 에일이다.


제품명 아크는 성서 속 노아의 방주라는 뜻에서 따왔다. 대홍수로 세상을 다시 시작할 때 커다란 방주가 새로운 세계를 이끌었듯 아크 맥주 역시 한국 크래프트 맥주의 새로운 세상을 열어나가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아크 병맥주는 3월 26일 코리아크래프트브류어리 탭룸을 시작으로 4월부터 주요 대형매장, 백화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허그 미와 비 하이 모두 4천원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