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는 프랑스 자동차 브랜드 ‘푸조’와 협업해 지난 3월, 골프웨어 전문 라인인 ‘밀레 골프 라인’을 론칭했다.
밀레 골프 라인은 밀레의 기술력에 푸조의 클래식한 감성을 더한 영 타깃 대상 골프웨어로, 푸조의 로고와 디자인 철학을 반영한 모던한 디자인을 채택했다. 이에 푸조가 참가사로 전략차종을 공개하는 2015 서울 모터쇼에서 쇼케이스와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고 밀레 마케팅팀은 밝혔다.
밀레는 ‘푸조 2008’ 차종에 현장 상담을 신청하거나, 시승 및 계약을 체결하는 고객에게 밀레X푸조 콜라보 아웃도어 티셔츠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서울 모터쇼가 진행되는 오는 1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밀레 기획본부 정재화 이사는 “지난 달 첫선을 보인 밀레 골프 라인은 합리적 가격대와 도회적인 디자인으로 젊은 골프 마니아들 사이에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전하며 “서울모터쇼를 방문해 밀레 골프 라인과 푸조의 아시아 프리미어 차종도 감상하고 푸짐한 사은품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미지제공=밀레>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