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행사는 총 2회로, 1부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2부는 오후 2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하며 워커힐에서 최초 공개하는 ‘요괴워치 스페셜 에피소드’와 워커힐 조리장이 선보이는 스페셜 메뉴, 요괴워치 인기 캐릭터 ‘지바냥’ 인형 선물로 구성된다.
또한 당일 방문 고객 중, 추첨 이벤트를 통해 요괴워치 시계도 증정하는 행운의 시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요괴워치는 ‘요괴’라는 독특한 소재와 어린이와 공감하는 스토리로 어린이 타깃에서 기록적인 시청률을 달성한 TV 애니메이션으로, 어린이 채널 투니버스에서 매주 화요일 저녁 7시에 방송된다.
이러한 요괴워치의 인기에 힘입어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에서는 스페셜 에피소드를 국내 최초로 상영하며, 메뉴 역시 어린이와 어른 입맛을 모두 충족할 수 있는 메뉴로 선별하여 제공한다.
어른 메뉴는 새우 세비체와 어니언링을 곁들인 훈제연어를 시작으로 피망 크림수프와 메로구이, 망고 셔벗, 브로넬로 와인소스를 곁들인 필레미뇽 스테이크, 트랑슈 오 쇼콜라 케이크, 다비도프 커피의 6코스로 제공하며, 어린이 메뉴는 과일 요거트 샐러드와 곰돌이 파스타, 사과와 옥수수 수프, 하와이안 파인애플 햄 볶음밥, 한우 떡갈비와 소시지 패스추리, 지바냥 모양의 딸기 마들렌 케이크, 아이스크림과 열대과일 등 한상차림의 풍성한 구성으로 제공한다. 가격은 1인 기준 어린이 7만원, 어른 9만원(세금, 봉사료 포함)이다. 티켓은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워커힐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heratonwalkerhill) 및 블로그(blog.naver.com/sgwalkerhill)에서 추첨을 통해 가족 고객을 초청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미지제공=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