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http://www.columbiakorea.co.kr)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공개한 ‘컬럼비아 벤트 광고 영상’의 조회수가 100만을 돌파했다며,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 영상은 통풍, 통기성을 뜻하는 ‘벤트(VENT)’ 기능을 강화한 컬럼비아 신제품의 특징을 톱스타 대신 귀여운 견공들을 등장시켜 신선하고 유쾌하게 풀어냈다.

컬럼비아 측은 “업계의 스타 마케팅과는 다른 독특한 구성 덕분에 소비자들의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는 것 같다”고 말하며, “100만 조회수 돌파를 기념하고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고객 감사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olumbiakorea) 과 홈페이지(http://www.columbiakorea.co.kr)에서 각각 7일, 8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페이스북에서는 100만뷰 돌파 기념 소식을 친구들에게 공유하는 행사를 진행하며, 홈페이지에서는 영상 감상 후 본인의 SNS에 공유하면 된다. 행사는 중복 참여가 가능하고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외식 상품권과 영화 예매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미지제공=컬럼비아스포츠웨어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