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가정의 달 선물은 뛰어난 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제공하는 자연드림에서 준비해 보자.
▲ 자연드림이 우리밀로 만든 케이크, 건강기능식품 등 우수한 품질의 선물세트 120종 출시했다. (제공=자연드림) @머니위크MNB, 유통 · 프랜차이즈 & 창업의 모든 것
아이쿱생협의 프리미엄브랜드 자연드림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친환경 선물세트 120종을 출시했다. 받는 이의 건강까지 생각한 친환경 선물로 구성했으며, 1~2만원대부터 7~8만원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눈길을 끈다.
자연드림의 우리밀, 우리쌀, 유정란으로 만든 케이크는 건강한 재료와 크림의 뛰어난 풍미로 기쁜 날 빼놓지 않고 구입하는 베스트 상품이다.
특히 올해는 더욱 품격 있는 디자인으로 찾아왔다. 카네이션 초콜릿으로 장식된 카네이션블라썸은 핑크빛 카네이션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쇼콜라젠틀맨은 공정무역 코코아 시트에 넥타이 모양 초콜릿이 올려져 재치를 더했다.
우리밀 약과와 오란다 등 추억의 과자로 구성된 옛날과자세트는 구례자연드림파크에서 직접 생산되며 어르신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아이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는 과자선물세트는 자동차모양 박스 속에 우리밀로 만든 웨하스부터 국산 참깨로 만든 참깨스틱, 유정란을 사용한 계란과자, 공정무역 초콜릿 등 자연드림 인기과자류 10종을 담았다. 가격은 조합원가 기준으로 각각 21,200원, 13,500원이다.
받는 이의 건강을 생각한 건강기능식품도 자연드림에서는 가격 거품 없이 준비할 수 있다. 자연드림 건강기능식품은 국내산 원재료를 우선 사용하고 합성첨가물을 배제해 만들었다.
또한, 천연원료를 진공 동결방식으로 가공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종합비타민, 엽록소, 프로바이오틱스, 밀크씨슬 등 종류도 다양하다.
자연드림의 홍삼 상품은 무농약 6년근 인삼만을 원료로 사용하며, 수확 전 잔류농약검사를 실시해 안전성을 검증 받은 고품질의 홍삼을 사용한다. 자연드림홍삼액은 30포 61,600원이며, 홍삼을 가루로 가공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자연드림홍삼분말은 77,500원이다.
보다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적인 선물을 원한다면 자연드림의 실속형 선물세트가 안성맞춤이다. 아이쿱생협의 라면공방에서 우리밀로 만든 자연드림 라면은 첨가물을 최대한 배제했으며, 생산에서 판매까지 3주를 넘기지 않는다.
라면선물세트 1호는 자연드림 라면, 짜장면, 비빔면, 해물라면 등으로 구성해 다양한 라면을 한 패키지에 담았다. 알뜰족을 위한 생활용품 세트도 있다. 6주 자연숙성을 거친 천연비누를 담은 6주숙성천연비누세트도 1만원대의 가격으로 인기선물로 꼽힌다. 가격은 각각 11,400원, 11,150원.
품질 뿐만 아니라 착한 의미까지 더한 선물도 있다. 세계최초로 공정무역 인증을 받은 남아프리카공화국 팔레사와인과 탄디와인(레드/화이트 2종)은 1~2만원대로 만날 수 있다.
또한, 20년 이상 장인들이 손수 만든 수제화 ‘Le Sommet(르소메)’는 17종의 남성화가 준비되어 있다. 젊은 감각이 돋보이는 세련된 디자인부터 어르신들을 위한 편안한 신발까지 다양하게 고를 수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