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스크립션 커머스 '스마트체험박스(SMART REVIEW BOX)'가 야외활동이 잦은 5월을 맞아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식사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한 5월호를 출시했다.

이번 호는 렌틸콩을 넣어 포만감을 높인 홈메이드 그릭 요거트와 라면과 밥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라면밥 등으로 구성됐다.
▲ 야외에서 간편하게 식사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상품들로 구성한 스마트체험박스 5월호가 출시됐다. (제공=서브스크립션 커머스) @머니위크MNB, 유통 · 프랜차이즈 & 창업의 모든 것

17가지의 국내산 곡물로 만든 곡물바와 키 성장에 도움이 되는 카라멜 등 간식은 물론 휴대용 먼지제거기, 깜짝 복불복 선물까지 다양한 제품을 9,900원에 체험할 수 있다.

베베쿡의 '처음먹는 프로바이오 요거트' 3종은 기존 요거트 제품에 렌틸콩을 첨가해 간편하게 식사대용으로 즐기기 좋은 제품이다.
렌틸콩에는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해 영양적으로 우수하고 포만감을 준다. 스틱당 35억 마리 유산균을 함유해 면역강화와 장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 시리얼이나 과일 등을 함께 곁들이면 더욱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오뚜기의 '라밥'은 라면과 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사발면처럼 뜨거운 물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밥과 라면을 함께 즐길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사골곰탕, 해물짬뽕, 얼큰쇠고기 등 3가지 맛으로 구성돼 있어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요즘처럼 캠핑 등 야외활동이 잦을 때 식사대용으로 간편하게 즐기기 좋다.

쌀, 찰흑미, 서리태 등 총 17가지의 국내산 곡물로 만들어 포만감 있게 즐길 수 있는 초록나무의 '웰바'도 체험해 볼 수 있다. 기름에 튀기지 않고 구워서 만들어 온 가족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어린이 영양 권장량의 50% 해당하는 칼슘과 비타민D가 함유된 카라멜 '칼초 베베'도 포함됐다. 가방에 넣어 다니면서 옷에 붙은 꽃가루 등을 제거할 수 있는 '포켓센스 프리미엄'도 들어 있다. 그 밖에 100% 당첨 복불복 선물이 포함돼 있어 특별 행운의 기회도 누릴 수 있다.

‘스마트체험박스’는 주로 아이들과 주부들을 위한 실생활용품과 식품 등 다양한 상품들을 매달 9,9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받아 써 볼 수 있는 정기구독형 체험상자다.

네이버 카페와 매일유업, 남양유업, 보령메디앙스 등의 어린이 전문 온라인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