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의 통쾌한 충전공간을 추구하는 프랜차이즈 세계맥주전문점 '통파이브'가 맥주타임에 즐거움을 더해 줄 샐러드 메뉴를 출시했다.

이번 출시 메뉴는 ‘지친 직장인들을 위한 힐링 메뉴’라는 컨셉의 신메뉴 2종과 업그레이드 메뉴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따뜻한 날씨와 어울리는 산뜻한 총 5종의 메뉴는 사전 실시한 일반고객 대상 시식회에서 극찬을 받았다.
▲ 호프 치킨 맥주 창업 프랜차이즈 세계맥주전문점 통파이브, 직장인 위한 힐링 메뉴가 새롭게 선보였다. (제공=통파이브)

통파이브가 새롭게 선보이는 첫 번째 신메뉴는 ‘훈제치즈 치킨 샐러드’이다. 은은한 그릴향을 풍기는 스모크 치즈와 치킨을 통해 신선한 맛에 보는 맛을 더했다. 
슬라이스 된 훈제치즈를 얹어 닭가슴살을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으로 즐길 수 있으며, 새콤함을 더해주는 드레싱으로 샐러드의 맛과 풍미를 한껏 살렸다. 

이와 함께 준비한 신메뉴는 ‘통오징어 샐러드’로 쫄깃쫄깃한 오징어 한 마리가 신선한 모둠야채에 통째로 올라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징어와 환상궁합을 자랑하는 땅콩과 매콤한 청양고추를 올려 맥주 안주로 안성맞춤인 고소함과 매콤함의 조화를 완성했다.

통파이브 본사 ㈜이루에프씨의 R&D센터의 꾸준한 개발과정을 거쳐 탄생한 업그레이드 메뉴 3종도 눈에 띈다. 

업그레이드 메뉴로는 시원한 요거트 아이스를 올려 새콤한 맛을 자랑하는 ‘요거트 아이스 샐러드’와 인도의 대표 빵인 난과 모둠야채가 어우러진 ‘난 샐러드’, 매콤달콤한 스파게티와 신선한 야채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파스타 샐러드’가 있다.

통파이브는 신메뉴 출시와 함께 5월 31일까지 아사히와 이름궁합이 50% 이상이면 아사히 맥주를 할인해주는 ‘의사소통-추억의 이름점 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직장인을 포함한 통파이브 고객에게 어린시절의 추억을 되살려준다는 취지로 마련되었으며, ‘이름궁합’ 이벤트를 시작으로 매장 이벤트 등 여러 버전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7월 26일까지는 통파이브 전국 매장에서 아사히 맥주+샐러드 세트 할인이벤트를 진행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오는 6월부터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통파이브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