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는 6월 베네데이를 스페셜 베네데이로 지정하고, 잊혀져 가는 대학로 소극장 공연의 활성화를 위해 ‘대학로 좋은 공연 보기 캠페인’에 참여한다. ‘베네데이’란 카페베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매월 6일 다양한 문화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 카페베네가 ‘대학로 좋은 공연 보기 캠페인’ 동참해 스페셜 베네데이 진행한다.(제공=카페베네)
카페베네는 오는 6월 6일 스페셜 베네데이 당일, 대학로에서 홍보 풍선을 배부하는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캠페인을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먼저, ‘좋은 공연 안내 센터’에서는 대학로에서 진행 중인 삼봉이발소, 옥탑방고양이, 사춘기메들리 등 100여 개의 공연 티켓을 특별 할인 판매한다.
당일 구매 고객 중 카페베네 멤버십 회원임을 인증하면 선착순으로 카페베네 롤리컵을 무료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대학로 유니플렉스 앞에 카페베네 MD 상품 판매 부스를 설치하고 할인된 가격에 MD를 판매, 수익금 전액을 소극장협회 및 구호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고객들의 흥미 유발을 위한 도장 쿠폰 이벤트도 진행된다. 카페베네는 대학로 내 22개의 공연장 앞에 각기 다른 알파벳 도장을 배치하고, 최소 6개의 알파벳으로 단어를 만든 고객에게 카페베네 믹스커피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 카페베네 대학로마로니에점에서는 도어락 풀기, 주사위 굴리기, 페이스페인팅 등 재미있는 이벤트를 진행, 카페베네 기프트카드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고 캠페인에 대한 관심을 높일 계획이다.
한편, 오는 베네데이 선정 공연은 대학로 뮤지컬 <쓰루더도어>로, 남편과 갈등을 겪고 있던 소설가 샬롯이 우연히 발견한 다용도실 문 너머에서 자신의 소설 속 주인공 카이를 만나게 되면서 잊고 있던 사랑의 소중함을 깨닫게 된다는 동화 같은 작품이다.
예매를 원하는 카페베네 멤버십 회원은 카페베네 홈페이지 내 베네데이 이벤트란에서 멤버십 인증 후 50% 할인된 가격(R석 35,00원, S석 25,000원)에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베네데이 기념 쓰루더도어 커튼콜 이벤트에서 베네데이 공연을 예약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몽벨 등산가방’을 특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