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여름 패션업계를 뜨겁게 달궜던 핫 아이템은 단연 래쉬가드라 할 수 있다. 그리고 올해 역시 많은 브랜드들에서 래쉬가드를 선보이고 셀럽들과 함께 할만큼 그 인기는 가파르게 상승 중이다.
이렇게 잇템으로 자리하게 되자 주 소비층인 여성고객들의 기준도 함께 상승하고 있어, 시선을 끌기 위해서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제품 자체의 퀄리티까지 모두 겸비하는 것이 필수조건이 되었다.

이와 관련해 래쉬가드 브랜드 레이지비(lazybee)는 그들만의 소신 있는 ‘엑스트라 슬림테크’ 방식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레이지비 엑스트라 슬림테크는 신축성 있는 래쉬가드 제품의 특성상 원단에 가장 포인트를 두고 오래도록 개발한 특징이다. 최적의 중량감으로 복원력과 탄성이 뛰어나도록 설계한 자체 개발 원단을 사용해 바디라인을 슬림하게 잡아주는 몸매 보정형 래쉬가드를 탄생시켰으며, 이에 언제 입어도 새 옷처럼 탄력있는 피팅감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는 설명이다.

레이지비는 기능적인 특성뿐만 아니라 레쉬가드를 처음 접하는 소비자층을 위한 레이지비 자체 스타일리스트가 아이템별(집업래쉬가드, 워터레깅스, 커플래쉬가드, 보드숏팬츠 등) 각각의 코디네이션으로 소비자를 위한 코디를 선보여 래쉬가드를 선택하려는 소비자들의 고민을 해결해주고 있다고 덧붙였다.

레이지비 마케팅관계자는 “ 기능성, 실용성, 활용성, 디자인 면에서도 훌륭한 래쉬가드를 선보여 조금 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래시가드로 소비자에게 다가갈 것이다 ” 라고 전했다.
한편 2015 S/S 레이지비 신상 래시가드에 관련 자세한 정보와 구입은 온라인 공식몰 엑스스노우 홈페이지(www.exsnow.co.kr)와 레이지비 서울 장안동 본점(02-2244-1984), 수원점 , 대전점 , 광주점에서 가능하다.

<이미지제공=레이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