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가지 아메리카노라는 차별화된 컨셉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셀렉토커피’(대표 황규연)가 환경사랑 캠페인의 일환으로 리유저블컵을 출시한다.

‘셀렉토커피’의 리유저블컵은 환경 호르몬이 검출되지 않는 친환경 트라이탄 소재로 BPA Free이기 때문에 건강이 염려되는 요즘 특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뚜껑부분은 실리콘 마개로 음료가 새지 않아 캠핑, 등산 등 아웃도어 활동시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핸드폰을 거치할 수도 있어 다양한 용도로 재미있게 사용할 수 있어 인기다.

‘셀렉토커피’는 리유저블컵 출시기념으로 아메리카노 3잔 구매시 또는 1만원 이상 구매시 리유저블컵을 증정하는 등 매장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또한, 여름철 인기메뉴인 ‘셀렉토커피’ 눈꽃빙수 4종 중 종류에 관계없이 주문시에는 1,000원에 리유저블컵을 구매할 수 있다. ‘셀렉토커피’의 리유저블컵은 473ml의 용량이며, 소비자가 5,000원에 한정판매한다.

‘셀렉토커피’는 브랜드 컨셉부터 ‘Select your Americano’를 모토로 삼고 있을 정도로 차별화와 트랜드에 강한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이다.

5가지 아메리카노라는 차별화된 다양한 맛과 향으로 브랜드 론칭부터 커피 시장에 큰 반향을 이끈 바 있으며, 2014년는 프랜차이즈 대상 2관왕에 선정되었다.


‘셀렉토커피’는 봄여름 창업시즌을 맞아 6월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우선 200호점까지 가맹비, 교육비, 보증금 등 약 1,300만원 상당의 금액을 전액 본사지원하여, 8평기준 3,980만원 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창업할 수 있다. 또한, 외환은행과 MOU를 체결하여 무이자대출 지원하여 창업시 비용부담을 크게 낮췄다.

추가적으로 30평이상 개설시 눈꽃빙삭기와 냉난방기기지원, 15평이상 개설시 냉난방기기지원, 15평미만 개설시 눈꽃빙삭기지원 등 오픈평형별 추가혜택을 제공하여 창업지원혜택을 더욱 높였다.

‘셀렉토커피’는 KBS 주말드라마 ‘파랑새의 집’ 제작지원 이후 ‘파랑새의 집 커피’, ‘영주(경수진)카페’로 불리우며 인기몰이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