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공용 색상은 블랙(Black) 1가지며 남성용 색상은 블루(Blue) 1가지, 여성용 색상은 핑크(Pink), 옐로우(Yellow) 2가지다. 가격은 5만 9000원. 성인과 동일한 디자인의 키즈 제품이 있어 패밀리룩 연출이 가능하다. 남아용 색상은 블루(Blue) 1가지며 여아용 색상은 핑크(Pink) 1가지다. 가격은 2만 9000원.
트렉스타는 접지력과 패션감을 살린 ‘워터스킨’과 ’파타야’를 출시했다. 내구성 좋은 고무재질의 아웃솔(밑창)로 미끄러움을 최소화 해 안전성을 높였다. 신발 본체는 가볍고 신축성 있는 멀티스판 소재를 사용했으며 선명한 색감과 입체적 패턴 디자인의 여름 포인트 아이템으로 트랜디한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워터스킨은 남성용 블루, 여성용 핑크로 출시됐으며, 파타야는 남녀공용의 오렌지, 라임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두 모델 모두 9만원.
블랙야크는 네팔의 전통 깃발 타르초에서 영감을 받은 '타르초'를 출시했다. 패밀리라인으로 아동용 제품도 함께 출시됐다. 신발은 심플하게 메쉬 소재와 고무 밑창으로만 구성되어 있어 움직임이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동시에 독특한 디자인을 더해 세련된 룩을 완성시킨다. 가격은 4만2000원.
아디다스 아웃도어는 ‘클라이마쿨 워터 슈즈’를 출시했다. 세련된 컬러 배색과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지적이면서 도시적인 감각에 맞게 스타일링 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모든 제품에는 메시 소재를 활용해 360도 모든 방향에서 공기가 원활하게 흐를 수 있는 ‘클라이마쿨(climacool®)’ 기술력을 적용, 뛰어난 통기성으로 배수 기능은 물론 발의 열기를 식혀주고 습기를 줄여 더욱 쾌적하게 활용할 수 있는 멀티 패션 아이템이다. 그 중 보트 SL은 끈이 없는 슬립온 스타일이다. 가격은 7만 9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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