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am a discoverer’ 캠페인 의 일환으로 진행한 ‘Discovery New World’ 원정대는, 새로운 세상에 대한 발견의 즐거움을 공유하려는 열정을 가진 디스커버러들의 도전정신을 응원하기 위해 진행된 이벤트다.
틀에 짜인 원정 프로모션이 아닌, 장소와 컨셉에 제한을 두지 않고 다양한 발견이 있는 모든 여행계획의 응모를 받아 진행되었다.
치열한 경쟁을 뚫고 최종 선발된 팀은 서호주 과학 탐사대, 몽골 사막 탐사대, 미국 북부 컬처트럭 여행 탐사대 등 총 3팀으로, 이들은 6월 한달 동안 각 팀별로 천만원의 예산안에서 자유롭게 여행 루트와 일정을 소화하며 디스커버리와 함께 세상의 모든 발견과 모험의 즐거움을 경험하고 돌아왔다.
디스커버리 마케팅 신정현 실장은, "감각적이고 자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고객들의 취향을 대변하고 새로운 탐험과 발견의 즐거움을 응원하는 디스커버리의 브랜드 문화를 알리기 위해 소비자가 주체가 되는 ‘Discovery New World’ 프로모션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라이프스타일 리딩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일상의 다양한 발견을 서포트 하는 디스커버리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메시지 전파에 주력하는 활동으로 디스커버리만의 문화를 전파하는데 주력할 예정이다.” 고 전했다.
<이미지제공=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