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멀티펫샵 ‘러브펫코리아’(www.luvpetkorea.com) 여주 가남점이 지난 21일(화)  새롭게 오픈했다.

‘러브펫멀티펫샵 여주 가남점’은  13평대 매장규모, 애완동물 용품전문 매장으로 운영된다. 대형견 사료를 포함, 고양이 관련 용품 등 다양하고 전문적인 용품 카테고리를 갖추고, 다른 곳에서는 쉽게 구매할 수 없는 제품도 판매한다.


애견샵 창업 브랜드 ‘러브펫코리아’ 관계자는 “러브펫멀티펫샵 여주 가남점이 용품전문매장으로 오픈되는 만큼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용품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다른 매장과 동일하게 본사의 수의사, 반려동물 간호사, 매장매니져, 훈련사, 슈퍼바이저로 이뤄진 본사직원들이 매장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적극 지원할 방침이다”고 전했다.
‘러브펫코리아’의 ‘러브펫멀티펫샵’은 한정된 서비스와 영세한 기존 애견샵, 애견카페에서 벗어나 새로운 영역을 만들고 있는 프리미엄 멀티펫샵 브랜드다.


깔끔하고 세련된 카페형 매장 인테리어에서 애완동물 용품, 애완동물 분양, 애완동물 미용, 애완동물 호텔, 강아지 유치원, 애견 카페, 고양이 카페 등 반려동물에 관한 서비스를 한 매장에서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한편 ‘러브펫코리아’는 부산 강서구 지사동의 부산 지사점을 시작으로 2015년에 부산 북구 화명동에 롯데캐슬카이저 상가 내 부산 화명점과 부천 고강동에 부천 고강점, 안양 호계동에 안양 호계점을 오픈하는 등 브랜드 저변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7월 여주 가남점 오픈을 시작으로 인천 부평점, 강남 논현점 등과 함께 충남 계룡, 산본, 김포, 전남 여수, 창원, 마산, 경북구미, 부산 해운대, 부산 영도, 양천 신월점, 오산 궐동점, 양평에 호텔 용품 수영장 스파 카페 등을 결합한 러브펫멀티펫샵&펜션 등 전국 매장이 오픈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