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카는 천연 아로마 성분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는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용카는 현대H몰 입점을 기념하여 선착순 200명에게 10만원 이상 구매시 오 미셀레흐 75ml와 로션용카PS 10ml를 추가 증정한다.
오 미셀레흐는 각종유해물질은 물론 메이크업까지 빠르고 효율적으로 제거해주어 여름 시즌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으로 기존 롯데면세점 판매에서도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제품이다.
물 없이도 깨끗하게 세정이 가능한 오 미셀레흐는 풍부한 수분을 함유하여 기존 워터 클렌저와 달리 클렌징 후에도 피부가 건조하고 예민해지지 않아 피부가 예민한 사람들에게도 인기가 높다고.
또한 8월 한달 동안 가장 많이 용카를 구입한 사람에게는 와이스파(Y-spa) 이용권을 제공하는 구매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와이스파는 용카 단일제품만을 이용하여 피부에 힐링을 선사하는 스파이다.
용카마케팅팀 관계자는 “화장품 시장에서 여름은 비수기임에도 불구하고 신규 입점 브랜드 중 유일하게 매출이 계속해서 발생하고 있다. 이러한 추이가 계속되면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도 있을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현대H몰 입점과 함께 8월 21일에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도 입점할 예정이다. 용카(YON-KA)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yonka.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미지제공=용카>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