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힐링 스팟이나 사랑하는 사람의 사진으로 채울 수 있는 스탠딩포토부터, 은은한 향으로 마음의 안정을 주는 아로마 아트플라워까지 직장인 힐링을 위한 데스크테리어 제품들을 한 자리에 모았다.
여름휴가지 사진 되돌아보며 기운 100% 충전!
디지털 사진인화사이트 찍스가 새롭게 선보인 ‘스탠딩포토’는 4면으로 구성된 포토상품으로 펼치면 액자처럼 세워 훌륭한 데스크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고 접으면 포토북처럼 책꽂이에 보관할 수도 있어 활용도가 높다. 스탠딩포토는 전용 편집기를 사용하여 사진, 텍스트, 스티커 등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다.
또한 사용이 쉽고 간편한 전용 거치대를 무료로 제공하여 스탠딩포토를 원하는 곳에 편리하게 거치할 수 있다. 스탠딩포토는 사진인화와 동일한 은염인화 방식과 코팅으로 제작 화질이 선명하고 색감이 풍부하다.
찍스 스탠딩포토는 M46(10X15cm)부터 L57(12X19cm), B5(19X25cm), A4(21X30cm)까지 총 4가지 세로형 사이즈로 제작해 볼 수 있으며, 찍스 측은 책상에 올려두기 가장 좋은 사이즈로는 M46사이즈를 추천했다. 가격은 5800원.
야구 매니아라면 피규어 하나로 스트레스 탈출!… 한국야구위원회 아트피규어
한국야구위원회(KBO)는 KBO리그 피규어 제품의 공식 라이선스 사업권자인 그레이포인트와 함께 ‘KBO리그 아트피규어’ 시리즈를 최근 정식 출시했다. KBO리그 소속 선수의 피규어 출시는 이번이 처음이다. 한국야구위원회는 넥센 히어로즈 박병호를 시작으로 삼성 라이온즈 이승엽, LG트윈스 박용택 등의 피규어를 잇달아 출시할 예정이며, 실제 야구팬들의 의견을 모아 지속적으로 선수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KIA타이거즈는 별도로 에이스 양현종의 투구자세를 재현한 한정판 피규어를 출시했다. 마운드 조각판에는 양현종의 친필사인이 새겨져 있어 소장가치를 더하고 있다.
시들지 않는 아로마 꽃으로 눈과 마음도 편안하게!… 프루라쥬 아트플라워 디퓨저
디퓨저로도 활용 가능한 프루라쥬의 아트플라워는 일종의 조화로 다양한 꽃 종류와 크기를보유하고 있어 책상 위에 가볍게 올려두기 좋다. 있다. 보통 조화의 잎은 대부분 섬유재질로 되어 있어 섬유올이 터져 나오는 단점이 있는데, 프루라쥬 아트플라워는 폴리머 코팅과 수작업으로 실제 꽃의 느낌을 최대한 살렸다. 또한, 디퓨저를 뿌리 부분에 뿌려주면 은은한 아로마 향이 배어 나와 시각과 후각적으로 꽃과 비슷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따로 물을 줄 필요도 없고 시들지 않기 때문에 식물을 죽일까 걱정이 없는 것도 장점이다.
정서적 안정감을 되찾아주는 반려식물!… 책상 위 미니정원
㈜책상위의정원은 식물과 사무용품을 융합한 친환경 제품 ‘책상 위의 정원’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각종 서류 및 집기 등을 보관할 수 있는 기능성 보관함 위에 사무실에서 키우기 좋은 식물들을 심은 형태다. 식물의 종류는 선인장, 스파티필름 등 실내공기정화를 돕는 에코플랜트 16여 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현재는 책꽃이, 3단서랍, 전화대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