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아메리카노 ‘Select your Americano’라는 슬로건으로 5가지 아메리카노에서 나만의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는 ‘셀렉토커피’(대표 황규연)가 오는 25일(화) 서울 구로구 구로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카페창업 예비자들 대상으로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선 커피업계 전반적인 동향과 앞으로의 발전 가능성, 셀렉토커피 브랜드만의 경쟁력을 소개하고, 사전 교육 및 오픈 후 매출 향상 전략 등의 커피 창업을 준비할 때 필요한 사항을 안내할 예정이다. 설명회가 끝나면 개별상담을 진행한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예비 카페창업자분들 중에서는 인터넷만을 통해 정보를 얻다 보니 잘못된 정보를 가지고 계신 분들이 많다”라며, “ 사업설명회 참석을 통해서 제대로 된 좋은 정보를 얻고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셀렉토커피는 프리미엄급 원두인 코나커피를 하와이 현지 농장과 계약재배를 함으로써 코나 커피를 즐기는 커피 애호가들 사이에서 유명하다. 또한 100% 싱글오리진이 만들어내는 5가지 아메리카노를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대외적으로는 지난 KBS주말드라마 ‘파랑새의 집’ PPL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시키면서, 예비 커피프랜차이즈 전문점 창업자들 사이에서 ‘핫’한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현재 200호점까지 가맹비, 교육비, 보증금 등 약 1,300만 원 상당의 금액을 전액 본사 지원하여 8평 기준 3,980만 원이라는 합리적인 비용에 카페창업 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이번 사업설명회를 인터넷으로 사전 접수하는 모든 사람에게는 이벤트로 셀렉토커피 리유저블 MD를 주고 있다.

셀렉토커피 사업설명회 신청은 홈페이지(www.selecto.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