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남 논현동 '테이크아웃 회배달 전문점' 블루앤피쉬 직영점 (사진=강동완 기자)
신논현역 인근 '언구비 주차빌딩 공영주차장' 바로 앞에 '활어&초밥 테이크아웃 전문점'블루앤피쉬가 인기다.
회전문 테이크아웃 전문 매장인 '블루앤피쉬'는 삼오수산에서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형태의 배달전문 매장으로 직영1호점이다.
이곳은 다른곳과 달리 수산전문 모기업인 '삼오수산'에서 직접 운영하면서 싱싱한 원재료로 운영되고 있다.
테이크아웃 전문매장이기에 홀매장엔 1인석 4테이블만 운영하고 있으나 매운탕 및 기본 활어회 및 초밥류의 메뉴를 테이크아웃 포장형태로 인기다.
▲ 강남 논현동 '테이크아웃 회배달 전문점' 블루앤피쉬 직영점 (사진=강동완 기자)
일반적인 횟감이나 매운탕은 기본으로 신선한 초밥역시 일품이라고 평이 나있다.
해초와 갈치속젓을 곁들어먹는 맛으로도 횟감이 인기이다.
삼오수산 조명진 삼오수산 대표는 "그동안 수산물 유통을 하면서 가졌던 노하우를 소비자들에게 좋은 품질과 착한가격으로 서비스하기 위해 브랜드를 런칭하게 됐다."라며 "블루앤피쉬는 테이크아웃 전문매장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창업이 가능토록 경제적 이익률을 높이는데 주력했다."고 소개했다.
실제 이곳의 배달가격은 타매장에 비해 비용대비 효과가 높은 편으로 알려져 있다.
▲ 테이크아웃 배달 매운탕, 이곳은 조리용 은냄비까지 제공해 준다 (사진=강동완)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