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얌샘’은 기존에 운영하던 ‘얌샘분식’을 ‘얌샘김밥’으로 새롭게 리뉴얼하고 이번 박람회를 통해 소개하고 있다.
▲ 얌샘김밥이 새로운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강동완 기자)
‘기분 좋은 한끼’라는 캐치프레이즈를 앞세운 ‘얌샘김밥’은 창업상담자를 대상으로 1:1맞춤 상담과 함께 조리시연 및 시식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메뉴들의 조리를 쉽고 빠르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년간의 연구와 개발을 통해 도입된 ‘원팩시스템’에 대한 설명도 이어지고 있다.
얌샘 김은광 대표는 "얌샘만의 메뉴, 맛, 분위기 등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라며 "얌샘이 하루아침에 만들어진 브랜드가 아니며,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성장시켜 나갈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