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의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됐다.

식이섬유 음료인 미에로화이바는 1989년 첫 출시 이후부터 약 17 억병 이상 판매되어 온 장수 음료 브랜드로 소비자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제품이다.


과다한 영양섭취를 막고 음식물이 장에 머무르는 시간을 줄여주는 데 도움이 되는 식이섬유 2.5g(100ml 기준)을 함유하고 있어 고칼로리 음식 섭취가 맞은 추석을 맞아 가족 또는 지인들과 나누어 마시기 좋은 건강 콘셉트의 음료다.
@머니위크MNB, 유통 · 프랜차이즈 & 창업의 모든 것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미에로화이바의 가장 대중적인 용량인 100ml 병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패키지에는 브랜드 컬러인 오렌지 빛을 적용해 화사함을 더했다.
특히 기름진 음식 섭취와 과식하기 쉬운 추석 시즌을 겨냥해 식이섬유 음료인 미에로화이바와 함께 식이섬유를 함유한 CJ제일제당의 ‘백설 건강한 올리고당’을 스페셜 기프트로 제공해 건강한 명절을 보내기 바라는 마음까지 담았다.

이번 미에로화이바 추석 선물세트는 1세트 당 미에로화이바 20병(100ml)이 담겨있으며, 전국 소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현대약품 식품마케팅팀 김성훈 팀장은 “추석을 맞아 그 동안 소비자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던 식이섬유 음료 브랜드 미에로화이바가 스페셜 기프트와 함께 정성을 듬뿍 담은 추석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며, “추석에는 기름진 음식뿐만 아니라 고칼로리 음식을 많이 섭취하게 되는 데, 식이섬유가 풍부한 미에로화이바로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 또는 지인과 건강한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