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최상급 원두만을 사용하는 스페셜티 커피 인텔리젠시아의 가장 인기있는 대표 원두로 좋은 무게감과 초콜릿 같은 단맛을 가진 ‘블랙캣 아날로그’와 부드러운 산미와 달콤함이 돋보이는 싱글오리진 ‘라 토르투가 온두라스’로 구성했다.
@머니위크MNB, 유통 · 프랜차이즈 & 창업의 모든 것
특히, 함께 구성된 ‘인텔리젠시아 트래블 보틀(17oz)’은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언제 어디서나 커피 맛을 더욱 풍부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해당 제품은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목동점 내 이스팀 매장 외에도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중동점, 무역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원두 세트 60,000원, 원두와 텀블러 세트 2종 각각 65,000원과 95,000원이다.
이스팀 관계자는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한정 판매되는 특별한 상품으로 그 동안 인텔리젠시아 커피를 기다려온 커피 마니아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스팀은 미국 3대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중 하나인 ‘인텔리젠시아(Intelligentsia)’와 프랑스 프리미엄 티 ‘팔레데떼(Palais des Thés)’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매장이다.
하리오, 케맥스 등 각기 다른 브루잉 기구를 활용한 스페셜티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맛 볼 수 있으며 제철 생두만을 사용한 인텔리젠시아의 ‘싱글오리진 인시즌’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