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오는 10월 28일, 11월 3일 본사에서 개최되는 창업설명회에서 성공창업 노하우를 공개한다.
10년 이상 프랜차이즈를 운영하며 창업과 관련된 양질의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카페 창업 전문 커피베이는 예비 창업자들이 공통적으로 걱정하고 있는 부분들에 대한 해결책을 시스템화하여 가맹점주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커피베이는 '신규 가맹점 본사지원 시스템'을 통해 오픈 시에 초기 창업비용에 대한 부담이 높은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가맹비, 물품보증금, 교육비를 포함한 총 1,300만원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오픈 후에는 고객 유입을 위한 마케팅 비용을 지원하는 것과 더불어 운영이 안정화 될 때까지 6개월 동안 슈퍼바이저를 점포에 파견하여 전체적인 운영 관리에 대한 노하우를 제공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제공하고 있다.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창업 설명회에서 들을 수 있다.
이번 창업 설명회는 커피베이에 대한 소개, 커피 시장 현황, 커피베이의 성공 창업 시스템과 실제 가맹점주들의 성공 창업 사례를 들을 수 있는 시간까지 마련되어 있어 카페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가맹점주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최근 온라인상에 창업과 관련한 정보의 양은 넘쳐나는 반면, 정보의 신뢰성과 같은 질적인 측면에서는 예비 창업자들이 니즈를 채워주지 못하고 있다."라고 밝히며 "커피베이는 가맹점 오픈에만 치중하는 것이 아닌 실제 오픈 후 매출 안정화까지 이어질 수 있는 시스템과 정보를 보유하고 있으며, 창업 설명회를 통해 많은 예비 가맹점주들이 관련된 양질의 정보를 습득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는 창업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커피베이 커피와 함께 MD상품인 간단한 간식까지 제공할 예정이며 참여는 커피베이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또한 기타 창업 문의는 홈페이지(www.coffee-bay.co.kr) 참조.
한편, 카페 창업 전문 커피베이는 국내 400개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중국 진출에 성공하여 9월 26일 광저우 2호점을 성공적으로 오픈, 올해 내로 3호점까지 확대해 나가는 등 해외 판로 개척에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순수 국내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