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기능성 언더웨어 라쉬반이 ‘뉴히트(NEWHEAT)’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뉴히트’는 무릎 위 5부 길이로 하체 중 추위를 가장 많이 타는 허벅지를 따뜻하게 감싸주는 남성 언더웨어이다. 수분 및 온도 조절이 뛰어난 ‘텐셀(Tencel)’ 소재를 사용해 실내외 온도 변화에도 항상 남성 주요 부위 최적 온도인 33.5도를 유지시켜주며, 겨울철 남성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준다.

작년 겨울 첫 선을 보인 ‘뉴히트’는 CJ오쇼핑 런칭과 동시에 방송 시간 중 1초에 1세트가 팔리는 등 출시하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킨 일명 대박 상품으로 남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젊은 내복’이라 불리며 큰 반향을 일으킨 바 있다.

이번 시즌에는 스페인 프로축구 리그를 대표하는 레알 마드리드(Real Madrid)와의 공식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한층 스포티하고 익사이팅하게 디자인한 ‘리얼 맨 컬렉션(Real Man Collection)’으로 재탄생했다.

라쉬반 관계자는 “본격적인 추위를 앞두고 출시하는 ‘리얼 맨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 홈쇼핑 방송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라며 “이번 시즌 새롭게 탄생한 ‘리얼 맨 컬렉션’으로 올 가을·겨울을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리얼 맨 컬렉션’은 포워드 그레이, 스트라이커 블루, 피버 버건디, 스타디움 그린, 블레이즈 네이비, 스컬 블랙, 모던 차콜, 딥 블랙 등 8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라쉬반 공식 홈페이지(www.lashevan.com)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미지제공=라쉬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