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패션 브랜드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목적으로 한국패션협회와 산업통상자원부가 지난 2012년부터 추진하고 있는 ‘K패션 프로젝트’는뉴욕을 시작으로 14년 밀라노, 상해에서 개최하며 한국 브랜드의 인지도와 K패션의 위상을 높이는 촉매제 역할을 해오고 있다.
<사진=한글로벌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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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패션 브랜드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목적으로 한국패션협회와 산업통상자원부가 지난 2012년부터 추진하고 있는 ‘K패션 프로젝트’는뉴욕을 시작으로 14년 밀라노, 상해에서 개최하며 한국 브랜드의 인지도와 K패션의 위상을 높이는 촉매제 역할을 해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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