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즈는 지난 2011년 서울 목동에 R&D 1센터 오픈을 시작으로 국내 최초로 신개념 독서실을 선보였으며, 2012년 가맹 1호점인 미금센터를 오픈하면서 전국적으로 센터를 확대해 오고 있다.
현재 상권 계약이 되어 있는 센터만 12개에 달해 연말까지 약 20개의 센터가 추가 오픈될 예정이다.
토즈 스터디센터는 최근 효율적인 학습을 돕는 전문화된 학습 공간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커짐에 따라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특히 최근 4개월 동안 월 평균 7개의 지점이 오픈되었으며, 교육 특구라 불리는 대치, 목동, 잠실에는 각 지역별로 4개 센터가 운영되고 있을 만큼 폭발적인 수요를 보이고 있다.
서울 지역뿐만 아니라, 용인, 천안, 부산 등 학구열이 높은 지방 지역에서도 수요가 빠르게 늘고 있는 추세다.
또 김 대표는 "자녀 교육을 거쳐오면서 교육에 관심이 많고 소비자인 학생의 심리를 잘 알고 있는 여성들이 잘 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토즈는 향후 5년 안에 전국 5천개 규모의 독서실 시장에서 토즈 스터디센터가 10%의 점유율을 차지하는 것을 목표로 세우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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