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이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편의점 GS25가 11월 셋째 주 목요일인 19일, 햇와인 ‘보졸레누보’를 출시한다.
GS25측은 지난 해 보졸레누보 판매량을 살펴 본 결과 총 5만병 중 43.3%가 11월 셋째 주 목요일(출시일)부터 11월 30일까지 판매되었으며, 55.8%가 12월 한 달 동안 판매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짧은 기간 숙성을 통해 상큼한 햇와인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보졸레누보의 특성상 햇와인특유의 풍미를 가장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기간 동안 고객들의 구매가 이어지기 때문인 것으로 풀이했다.
올해 GS25가 판매하는 보졸레누보는 전세계 판매 1위를 자랑하며 보졸레누보의 황제라불리는 ‘죠르쥬뒤베프’로, GS25는 올해 5만5천병을 준비해 국내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보졸레누보 출시를 기념해 파격적인 와인 기획세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GS25는 보졸레누보와 2종류의 와인(헨켈스파클링/옐로우테일핑크모스카토) 중 고객이 원하는 한 상품을 기획세트로 2만5천원에 판매하며, 이달 18일까지 사전 결제하는 고객들은 10% 할인 된 22,500원에 구매 가능하다.
GS25는 와인이 대중화 되면서 편의점에서 와인을 구매하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다양한 와인을 즐길 수 있도록 함으로써 편의점 와인을 알리기 위해 이 같은 기획세트 이벤트를 마련했다.
임현창 GS리테일 편의점 와인MD는 “짧은 기간에만 즐길 수 있는 햇와인을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해 올해도 보졸레누보를 선보이게 됐다”며 “다양한 와인과 함께 햇와인을 즐길 수 있는 기회인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전세계 동일하게 11월 셋째 주 목요일에 출시되는 보졸레누보는 프랑스 부르고뉴주의 보졸레 지방에서 매년 그 해 9월 초에 수확한 포도를 4~6주 숙성시킨 뒤, 11월 셋째 주 목요일부터 출시하는 포도주(와인)의 상품명이다.
올해 GS25가 판매하는 보졸레누보는 전세계 판매 1위를 자랑하며 보졸레누보의 황제라불리는 ‘죠르쥬뒤베프’로, GS25는 올해 5만5천병을 준비해 국내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보졸레누보 출시를 기념해 파격적인 와인 기획세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GS25는 보졸레누보와 2종류의 와인(헨켈스파클링/옐로우테일핑크모스카토) 중 고객이 원하는 한 상품을 기획세트로 2만5천원에 판매하며, 이달 18일까지 사전 결제하는 고객들은 10% 할인 된 22,500원에 구매 가능하다.
GS25는 와인이 대중화 되면서 편의점에서 와인을 구매하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다양한 와인을 즐길 수 있도록 함으로써 편의점 와인을 알리기 위해 이 같은 기획세트 이벤트를 마련했다.
임현창 GS리테일 편의점 와인MD는 “짧은 기간에만 즐길 수 있는 햇와인을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해 올해도 보졸레누보를 선보이게 됐다”며 “다양한 와인과 함께 햇와인을 즐길 수 있는 기회인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전세계 동일하게 11월 셋째 주 목요일에 출시되는 보졸레누보는 프랑스 부르고뉴주의 보졸레 지방에서 매년 그 해 9월 초에 수확한 포도를 4~6주 숙성시킨 뒤, 11월 셋째 주 목요일부터 출시하는 포도주(와인)의 상품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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