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은 화장품은 물론 방에서 사용하는 소품까지 자신의 취향에 맞게 꼼꼼하게 고르고 소비한다. 자신에게 꼭 맞는 제품을 사용할수록 스스로를 더 돋보이게 만들 뿐만 아니라, 편안하고 건강한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이다. 

생리대 역시 자신의 피부타입이나 취향에 맞춰 나만의 제품을 사용하면 그 날이 와도 안심하고 활동할 수 있는 몸 상태를 만들 수 있다. 특히 밤 시간 생리대의 경우 오랜 시간 피부에 맞닿아 있는 아이템이기 때문에 꼼꼼하게 비교하고 선택할수록 밤시간 편안한 잠자리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최근 쏘피 바디피트가 출시한 '안심숙면 420' 시리즈는 종류가 다양하지 않은 밤용 생리대를 여성들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4가지 라인으로 선보였다. '안심숙면 420'은 420mm의 슈퍼롱 생리대로, 단순히 길이만 긴 밤용 생리대가 아닌 엉덩이 전체를 감싸주는 안심 힙 가드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옆으로 눕거나 엎드려 자도 생리혈을 샐 틈 없이 막아주기 때문에 양이 많은 날 밤에도 안심하고 숙면할 수 있다. 자신에게 맞는 '안심숙면 420'은 어떤 것인지 알아보자. 

그 날에도 산뜻함이 그대로, '안심숙면 420 쏘피 한결'


안심숙면 420 '쏘피 한결'은 순면감촉의 분산흡수커버로 민감한 그날에도 부드럽고 산뜻한 느낌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점도 높은 생리혈까지 빠르게 흡수시켜주기 때문에 표면의 보송보송함이 오랜 시간 유지된다. 따라서 양이 많은 날 밤 갑작스레 울컥 쏟아지는 많은 양의 생리혈까지 잡고 싶다면 쏘피 한결 슈퍼롱을 추천한다. 축축함에 예민하거나 깔끔한 느낌을 선호하는 사람에게 알맞은 제품이다.

잠버릇이 심한 나의 샘 걱정 덜어주는 '안심숙면 420 볼록맞춤'

밤새 유난히 뒤척임이 심하거나 잠자는 자세가 자주 바뀌는 사람이 있다. 밤 시간 잦은 움직임으로 생리혈이 샐까봐 불안하다면, 안심숙면 420 시리즈의 '볼록맞춤'을 추천한다. 여성의 인체곡선을 고려한 볼록맞춤 구조로, 중앙은 볼록하고 양 사이즈는 슬림한 구조로 제작되어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인체 구조에 따라 지속적으로 밀착되어 빠르게 흡수되기 때문에, 볼록맞춤 슈퍼롱이라면 잠버릇이 아무리 심한 사람도 안심하고 숙면할 수 있다.
예민한 피부에도 순하게 다가오는 '안심숙면 420 내몸에 순한면'
남보다 피부가 예민하다면 '내몸에 순한면'을 사용하는 것은 어떨까? '내몸에 순한면'은 100% 자연 순면 커버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내몸에 순한면은 순면커버 생리대 사용자들이 흡수력에 불만을 갖고 있는 것에 착안해 탄생한 제품으로, 순면커버의 흡수력을 높여주는 안심흡수홀이 적용되어 샘 걱정까지 덜어준다. 그날, 편안하면서도 안심할 수 있는 생리대를 찾는 여성이라면 '내몸에 순한면'을 추천한다.

내 몸에 좋은 것만 담은 한방 생리대, '안심숙면 420 귀애랑'

그 날 특유의 냄새가 걱정된다면 6년 연속 한방소취 생리대 1위의 '안심숙면 420 귀애랑'을 추천한다. 고품질의 국산 강화쑥과 당귀, 향부자 등 한방 성분은 소취의 기능이 우수해 그날의 불쾌한 냄새를 빠르게 잡아준다. 또 빠른 흡수력과 부드러운 촉감, 신체 모양에 꼭 맞춘 곡선형 커버 덕분에 양이 많거나 움직임이 심한 날에도 생리혈이 샐 걱정이 없어 안심이다.


'쏘피 바디피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sofybodyfit.co.kr)및 블로그(http://blog.naver.com/bodyfitgirl),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Sofybodyfit)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미지제공=엘지유니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