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단기 강남학원은 이번 설명회에서 겨울방학을 맞아 토익, 토플, 토익스피킹 및 오픽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효과적인 학습 방법과 최신 시험 유형 등 단기간 고득점 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다. 설명회는 18일과 19일 영단기 강남학원에서 진행된다.
먼저 18일 오후 3시에는 ‘토플 설명회’가 열린다. 신화식 강사(토플 리스닝)와 최종훈 강사(토플 라이팅)가 연사로 나서 효과적인 토플 학습 전략과 겨울방학 목표점수 달성 학습법에 대해 소개한다. 19일 오후 12시 30분부터 열리는 ‘토익스피킹 및 오픽 설명회’에서는 그웬 강사(토익스피킹)가 토익스피킹 시험분석과 고득점 전략을, 지니 강 강사(오픽)가 상반기 취업 오픽으로 끝내기를 주제로 2016년 오픽 최신 트렌드를 공개한다.
이어 오후 2시에는 영단기 토익 이영수 강사가 내년 5월부터 도입되는 신토익 유형과 신토익 개정 전 목표점수 달성 비법을 제시한다.
이와 함께 중단기 강남학원은 19일 오후 5시에 중단기 남미숙 강사를 내세워 내년 취업 시장에서 중국어 자격증이 주목 받는 이유와 겨울방학 2달 안에 합격하는 단기 합격 비법을 설명한다.
영단기 및 중단기 강남학원의 각 설명회 후에는 과목별 강사와의 일대일 상담도 진행될 예정이다.
영단기 강남학원 조세원 부대표는 “겨울방학은 비교적 길기 때문에 자칫 학습을 하는데 있어 느슨해 질 수 있는 시기이지만, 어학 성적은 전략적으로 접근해 단기간에 고득점을 달성하는 것이 수험생들 입장에서 효율적”이라며 "영단기와 중단기가 제공하는 고퀄리티 강의와 학습 자료로 방학 동안 집중적으로 학습해 목표하는 점수를 달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미지제공=에스티앤컴퍼니>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