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복 브랜드 YETTS(예츠)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아우터를 활용한 다양한 데이트룩을 제안했다.
우선 풍성한 너구리 털 소재 배색 무스탕 코트는 화려한 스타일링에 보온성이 가미된 제품으로 크리스마스 데이트룩에 정점을 찍을 수 있다. 특히 절개선과 컬러 배색 라인에 포인트로 주어 한층 슬림 해 보이는 디자인이다.
예츠의 무스탕은 고급스럽고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밝은 컬러의 하의를 매치해 화사함을 더해주면 좋다. 포근한 컬러 감이 돋보이는 브라운 모직코트는 탈 부착이 가능한 너구리 털이 고급스럽고 멋스러운 아이템으로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세련된 디자인이 눈에 띈다. 니트에 짧은 미니스커트 또는 원피스를 매치해 여성스러움을 강조할 수 있으며 자칫 다리가 추워 보일 수 있으므로 부츠를 착용하여 패셔너블하게 보완할 수 있다. 설레는 크리스마스 데이트에 추위가 고민된다면 따뜻한 패딩은 어떨까? 크리스마스 하면 떠오르는 컬러는 단연 레드다. 크리스마스와 잘 매치되는 레드 컬러 패딩으로 캐주얼하고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 해도 좋다.
보온성이 뛰어난 오리털소재로 따뜻하고 탈 부착이 가능한 너구리 털로 후드라인에 포인트를 주어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인다. 앞 선 라인과 포켓 라인, 소매 라인의 소재 배색의 디테일 또한 포인트다. <이미지제공=예츠(YET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