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에서 출시한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moonshot)’이 2016년 새로운 브랜드 모델을 공개했다.

문샷은 국내외 마케팅을 강화하기 위해 글로벌 K-POP 스타 ‘지-드래곤(G-DRAGON)’과 ‘산다라 박(SANDARA PARK)’을 2016년도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문샷은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로서의 영향력 강화와 성장을 위해, 이번 YG를 대표하는 가장 영향력 있는 아티스트 지드래곤과 산다라박을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YG가 아이돌을 넘어 뮤지션으로서 새로운 문화를 창출해낸 것과 같이 문샷도 트렌드를 만드는 메이크업 브랜드로서 전문성을 강화할 것이며, 산다라박의 ‘스프링 룩’을 시작으로 지드래곤의 유니크한 감성을 나타낸 ‘남성제품 라인’과 ‘콜라보레이션 제품’ 런칭까지 남녀 모두를 아우를 수 있는 신제품 출시와 스타일리쉬한 뷰티화보를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문샷은 2014년 10월 브랜드 런칭 후 삼청동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명동 롯데 영플라자, 롯데 면세점 소공점 등에 연이어 입점하면서 국내 유통채널을 확대했다.

또한 지난해 9월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 내 ’세포라’ 25개점에 입점하며 해외 진출을 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