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킹콩부대찌개는 100호점 돌파를 기념하여 110호까지 가맹비 500만원 면제, 교육비 300만원 면제, 킹콩사리면 1만개 지원이라는 창업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킹콩부대찌개 창업지원 이벤트, 매장내외의 전경
킹콩부대찌개는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부대찌개를 ‘단순히 한 끼니를 때우기 위한 식사’가 아닌, 구세대부터 신세대까지 다양한 입맛에 맞출 수 있는 독특한 외식 메뉴로 탈바꿈을 시켰다. 특히 킹콩부대찌개는 ‘부대찌개 맛집’ 뿐만 아니라 ‘라면사리’와 ‘공기밥’ 무한리필을 국내에서 가장 먼저 선도한 부대찌개 전문점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는 업체 측 설명.
또한 외식에 대한 특별한 노하우나 경험 없이도 창업과 안정적인 경영이 가능하도록 체계를 갖춘 본사의 지원 프로그램, ‘킹콩부대찌개’ 라는 브랜드 가치에 비해 저렴한 가맹비, 교육비, 인테리어 비 등으로 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 경쟁력이 있다고 덧붙였다.
업체 측에 따르면 현재 킹콩부대찌개는 만 3년만에 1호 직영점인 구로디지털단지 본사점을 시작으로 봉천동점까지 총 93개의 가맹점을 오픈하였으며, 서울 경기 지역 뿐만 아니라, 대구 창원, 부산 등에서도 부대찌개 맛집으로 이름을 알리며 100호점까지 계약이 완료가 된 상황.
킹콩부대찌개의 본사인 ㈜에스엘에프앤비의 정순태 대표는 “경기침체, 불황의 시기에도 특별한 홍보나 광고를 하지 않고도 예비창업자들의 입소문 만으로 만 3년만에 100호를 돌파하였다. 앞으로도 웰빙 식자재와 정직하고 개성있는 맛으로 고객 여러분께 배부름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가맹점주와 같이 성장할 수 있는 착한 외식기업이 되고자 끊임없이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킹콩부대찌개의 창업지원 이벤트에 관심이 있는 예비창업자라면 킹콩부대찌개 공식 사이트 (www.kingkongbudae.co.kr)나 창업지원센터 (1899-129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