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주원, 설현과 함께 진행한 “Work of Art”를 주제로 한 2016년 봄∙여름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마인드브릿지 관계자는 “주원과 설현은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에서도 남녀노소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인기를 얻고 있어, 브랜드 가치를 보다 넓게 전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두 모델은 콘셉트를 완벽하게 이해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결과물이 좋았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리포트] ⑩조폭 잡던 KB SIU팀장 "보험사기, 청소년도 가담 늘어… 특단조치 필요"
[S리포트] ⑪"평택서 떠들썩했던 그…" 메리츠화재, 중국인 범죄자 '이렇게' 잡았다
[S리포트] ⑫"14일간 매일 8시간 병간호?" 간병인보험 사기꾼 잡는 롯데손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