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가부대, 원할머니보쌈 등을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인 '원앤원㈜'이 운영하는 샐러드바&샤브샤브 전문점 ‘모리샤브’가 ‘설맞이 100% 당첨! 샤브 쇠고기 1인분(90g) 무료 증정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이벤트는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기획된 100% 당첨 이벤트로 오는 14일까지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3,000원 상당의 샤브 쇠고기 1인분(90g)을 한시적으로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모리샤브 홈페이지(http://www.morishabu.co.kr/) 이벤트 공지란 ‘2016년 설맞이 이벤트’ 게시글에 올해 모리샤브에 바라는 점을 댓글로 달면 출력해서 사용 가능한 샤브 1인 쇠고기 쿠폰이 지급된다.

모리샤브는 설 당일을 포함한 연휴 기간 매장 대부분이 정상 영업할 계획이다. 이벤트 및 보다 자세한 운영 안내는 모리샤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리샤브 홍보팀 담당자는 “이번 100% 당첨 이벤트는 긴 연휴를 맞아 평소에 자주 보지 못했던 가족과 지인들이 모리샤브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됐다”며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샤브샤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모리샤브에서 맛볼 수 있는 7종 신메뉴는 다채로운 식(食)문화로 유명한 중국, 태국, 일본, 인도, 한국을 대표하는 음식을 콘셉트로 탄생했다. 

특히 신메뉴 가운데 한국의 ‘수육보쌈’과 중국 홍콩식 해물볶음면 ‘해물초면’, 태국식 볶음국수 ‘팟씨유’는 주문 즉시 조리해 따뜻하게 제공함으로써 음식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