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가 4일 발표한 3월 1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만화 <원피스 ONE PIECE 80>은 출간하자마자 4위에 이름을 올렸다. 원피스는 최고의 보물 '원피스'를 둘러싼 해양 액션 로망 만화로 이번 신간은 미지의 땅 '조'에서 일어나는 새로운 모험을 그렸다. 
베스트셀러 1위는 혜민스님의 <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이 5주 연속 이름을 올렸다. 

이어 영화 ‘동주’의 흥행과 함께 윤동주 시인의 10주기 기념 증보판을 복간한 <초판본 하늘과 바람과 별과 詩 : 윤동주 유고시집>와 기시미 이치로, 고가 후미타케의 <미움받을 용기>는 지난주와 동일하게 각각 2위와 3위 자리를 지켰다.
또 역경을 극복하고 새로운 삶을 살게 해준 저자만의 아침 습관을 담은 <미라클 모닝>은 세 계단 상승해 5위를 차지했다.

한편 김정운의 <가끔은 격하게 외로워야 한다>와 채사장의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하루 한가지 질문에 답하는 다이어리북 <5년 후 나에게 Q&A a day>은 지난주보다 두 계단씩 하락하며 각각 6위와 7위, 8위를 기록했으며, 고 신영복 교수의 사상을 글과 그림으로 담은 <처음처럼>은 열 한 계단 껑충 뛰어 9위에 안착했다. 채사장의 <시민의 교양>은 한 계단 하락한 10위에 자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