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선보인 메뉴는 벚꽃의 향기를 그대로 머금은 벚꽃 화이트 모카, 벚꽃 화이트 쇼콜라, 벚꽃 카페 라떼, 벚꽃 레몬 스파클링, 핑크 마카롱 크림치즈 등 총 8종이다.
맛과 비쥬얼 모두 벚꽃의 은은함을 연상시킬 수 있도록 만들어졌으며, 벚꽃축제 시즌인 만큼 해당 메뉴 포스터에는 벚꽃의 예상 개화 시기를 포함하여 각 매장에 배포될 예정이다.
커피베이는 지난 1월과 2월 치즈인더트랩 제작지원에 따른 치즈인더시리즈와 봄을 맞이한 딸기메뉴 시리즈를 연이어 출시하며 판매고를 올린 것에 이어 3월 벚꽃시즌을 맞이, 벚꽃메뉴 시리즈까지 출시하며 지속적인 시즌 메뉴 개발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이번 벚꽃메뉴 시리즈는 벚꽃과 어울리는 모양으로 각 벚꽃축제 인증샷 필수템으로 등장, SNS를 강타하며 따뜻하게 찾아온 봄 시즌 고객의 마음을 뜨겁게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트렌드에 민감한 카페창업 시장에서 커피맛은 물론, 고객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메뉴개발을 진행하는 것이 커피전문점 창업의 관건이라는 전문가들의 조언이 이어지고 있는 만큼 커피베이 창업의 문을 두드리는 예비창업점주의 문의도 늘어났다고 전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트렌드에 민감한 고객을 사로잡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지속적인 시장조사와 연구를 진행하고 있으며, 전년도 설립된 미주법인을 통해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의 다양한 트렌드까지 분석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가맹점주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메뉴개발을 위해 지속적인 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트렌드에 민감한 카페창업 시장에서 커피맛은 물론, 고객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메뉴개발을 진행하는 것이 커피전문점 창업의 관건이라는 전문가들의 조언이 이어지고 있는 만큼 커피베이 창업의 문을 두드리는 예비창업점주의 문의도 늘어났다고 전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트렌드에 민감한 고객을 사로잡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지속적인 시장조사와 연구를 진행하고 있으며, 전년도 설립된 미주법인을 통해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의 다양한 트렌드까지 분석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가맹점주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메뉴개발을 위해 지속적인 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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