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국내에서 만들어진 맥주만을 소비하던 성향이 있었을 때는 다양한 종류의 국내맥주가 생산되었다. 시간이지나 고객들은 다양한 세계맥주를 찾기 시작했고, 기업 역시 다양한 세계맥주를 수입하기 시작했다.
또 소비자의 마음을 잡기 위해 기존의 맥주들과 차별화를 갖춘 아이템이 등장했다.
소규모 양조장에서 직접 만들어 내는 크래프트비어(수제맥주)는 소량생산 되는 만큼, 기존 대량생산되는 맥주보다 높은 퀄리티를 가지고 있다.
통파이브 본사 ㈜이루에프씨 박대성 본부장은 “소통을 중요시한 통파이브는 다양한 세계맥주와 최신트랜드가 담긴 메뉴들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그리고 소비자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크래프트맥주를 쉽게 만나볼 수 있는 통파이브 성남시청점을 오픈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또 소비자의 마음을 잡기 위해 기존의 맥주들과 차별화를 갖춘 아이템이 등장했다.
소규모 양조장에서 직접 만들어 내는 크래프트비어(수제맥주)는 소량생산 되는 만큼, 기존 대량생산되는 맥주보다 높은 퀄리티를 가지고 있다.
기존의 맥주에서 느낄 수 없었던 깊은 풍미를 가지고 있기에, 맥주를 좋아한다는 사람이라면 꼭 마셔봐야 할 맥주이다.
최고품질과 신선함을 자랑하는 크래프트비어. 그만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매장은 많지 않다.
최고품질과 신선함을 자랑하는 크래프트비어. 그만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매장은 많지 않다.
▲ 다양한 세계맥주를 선보이고 있는 맥주 호프 창업 전문 브랜드 '통파이브' (제공=통파이브)
국내 최고의 브루어리와 직접 제조계약을 맺고, 최고의 수제맥주를 판매하는 수제맥주전문점 '통파이브'는 총 4종. 활력/ 매력/ 박력/ 정력이란 이름으로 출시된 맥주들은 그 이름만큼 독특한 개성을 가지고 있다.
강렬한 홉향과 청량감으로 하루의 피로를 풀어주는 활력맥주, 특별한 효모를 사용해 향긋한 향과 상큼한 맛으로 여심공략에 성공한 매력맥주, 진한 맥아와 커피향, 거품크림을 가진 부드러운 듯 박력넘치는 박력맥주. 풍부한 향과 바디감으로 무장한 에너지 넘치는 야성의 정력맥주.
아직 소비자들에겐 낮선 수제맥주이지만, 각자의 개성으로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수제맥주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성남시청점'의 경우 매장에서 생맥주보다 수제맥주의 판매비율이 더 높은것으로 나타났다.
수제맥주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성남시청점'의 경우 매장에서 생맥주보다 수제맥주의 판매비율이 더 높은것으로 나타났다.
통파이브는 이전부터 최신 트랜드와 고객들의 취향을 파악해서 신메뉴를 출시하고 있었다. 이 경험을 바탕으로 수제맥주의 라인업을 선정했기에 최고의 결과를 낼 수 있다.
일상에 지친 직장인들에게 활력이 되어주는 활력맥주집 통파이브. 이번엔 수제맥주를 통해 직장인들의 스트레스와 피로감을 풀어주고 있다.
통파이브 본사 ㈜이루에프씨 박대성 본부장은 “소통을 중요시한 통파이브는 다양한 세계맥주와 최신트랜드가 담긴 메뉴들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그리고 소비자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크래프트맥주를 쉽게 만나볼 수 있는 통파이브 성남시청점을 오픈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앞으로도 소비자와 가맹점의 만족을 동시에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젊은 감각을 갖춘 트렌디한 브랜드가 되도록 힘쓸 것이라”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