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팬들과의 강한 유대관계를 형성하고 있는‘방탄소년단’을 광고모델로 선정해 10~20대 고객층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또 방탄소년단의 국제적인 인기를 활용해 글로벌 마케팅 활동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
방탄소년단은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일본, 태국 등 전세계적으로 문화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으며, 최근 ‘포브스’ 가 트위터 창사 10주년 기념으로 보도한 ‘지난 한 달간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리트윗된 아티스트 1위’,‘트위터를 통해 가장 많이 언급된 아티스트 3위’로 밝혀져 화제가 된 바가 있다.
비비큐 국내사업부문의 윤경주 사장은“BBQ는 방탄소년단의 젊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적극 활용해 SNS 바이럴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다” 라며“지금껏 볼 수 없었던 신선하고 다양한 컨텐츠를 제작, 디지털 채널을 통한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으로 고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고 밝혔다.
방탄소년단의 TV CF는 오는 15일(금)부터 온에어 될 예정이다.
한편 비비큐는 매번 당대 최고의 빅모델을 모델로 기용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광고 모델이었던 수지, 이종석을 비롯해 역대 광고모델로는 동방신기, 비스트, 원더걸스, 류승룡, 류현진 등이 있다.
방탄소년단의 TV CF는 오는 15일(금)부터 온에어 될 예정이다.
한편 비비큐는 매번 당대 최고의 빅모델을 모델로 기용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광고 모델이었던 수지, 이종석을 비롯해 역대 광고모델로는 동방신기, 비스트, 원더걸스, 류승룡, 류현진 등이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