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전문기업 '김가네'는 매년 정기적인 신메뉴 개발을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가운데 27일, 2016 김가네 스페셜 신메뉴 10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신메뉴는 건강하고 다양한 자연의 맛을 담은 ▲멸치견과류김밥 ▲김치김밥 ▲스팸김밥 ▲까르보나라떡볶이 ▲비빔모밀면 ▲김치말이국수 ▲고구마돈까스 ▲스팸김치볶음밥 ▲쯔유오징어볶음밥 ▲오징어볼튀김 등이다.


김가네는 자체 R&D연구소와 CK(Central Kitchen)을 보유하고 있어 메뉴개발과 주요 조리품 생산에 최적화된 구조를 갖추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메뉴는 1차적으로 전반적인 고객 모니터링을 거치고, 현장에서 고객의 반응과 가장 근접해있는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설문조사 및 레시피 공모전을 진행했으며 광범위한 메뉴테스트를 거쳐 자료를 다각도로 분석하여 트렌드와 대중성을 갖춘 자체개발 메뉴로 구성하였다.
김가네 박정환 총괄사장은 “김가네는 매년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신메뉴를 개발하고 출시하고 있다”며 “이번 스페셜 신메뉴 10종은 오랜 기간 연구와 조사를 통해 출시 된 만큼, 여러 고객층이 모두 만족할 만한 메뉴로 구성되어 높은 호응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가네는 신메뉴 출시에 앞서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신메뉴 교육과 함께 김가네 전 매장이 친절한 서비스를 실천할 수 있도록 맞춤형 고객 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

김가네는 신메뉴 출시에 맞춰 5월 27일부터 한 달간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메뉴 인증샷을 찍어서 올린 이벤트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하여 100명에게 김가네 외식상품권을 제공한다.


김가네는 1994년 설립된 이래 올해로 창립 22주년을 맞이하였으며, 현재 전국 430여개 가맹점이 운영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