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EBS1의 인기 애니메이션 ‘이얍! 스페이스 정글’과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6월 1일부터 진행한다.

‘이얍! 스페이스 정글’은 EBS1에서 매주 금요일에 방영되는 어린이 프로그램으로 외계 행성에서 지구로 불시착한 카오 일행이 지구에 정착하며 생기는 좌충우돌 이야기를 담았다. 
모든 연령과 나라를 아우르는 글로벌 콘텐츠인 ‘스페이스 정글’은 3D 캐릭터와 실사 배경으로 생동감 있는 화면을 구성, 코믹한 에피소드와 함께 무한한 상상력을 키울 수 있어 아이와 부모 모두의 사랑을 받는 학습 콘텐츠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카페 창업 브랜드 커피베이는 이러한 스페이스 정글의 인기를 눈여겨보아 여름 신메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여름 메뉴는 스무벨라 4종으로 과일과 곡물을 주재료로 하여 건강함과 상큼한 맛을 동시에 잡음으로써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만족하게 할 것이라 기대되고 있다.

스페이스 정글 프로모션은 극 중 인기 캐릭터인 ‘오키’와 ‘카오’가 그려진 텀블러에 스무벨라 4종을 담아 판매하는 내용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스무벨라 4종 중 오렌지 스무벨라와 복숭아 스무벨라는 오키 텀블러에, 그리고 뮤즐리 스무벨라와 퀴노아 스무벨라는 카오 텀블러에 담아 제공된다. 

이벤트는 전국 커피베이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6월 1일 수요일부터 텀블러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텀블러를 포함한 음료 가격은 4천 원으로 주머니 부담을 덜어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책정되었다.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는 최근 뮤지컬 ‘위키드’와의 문화 이벤트나 빙수 신메뉴인 '썸빙' 인증샷 이벤트 그리고 스크래치 쿠폰 프로모션과 같이 다양한 고객층을 겨냥한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다. 

이는 고객 만족과 함께 가맹점의 안정적인 매출에 기여하는 커피베이의 노하우로 예비 창업자가 커피베이의 문을 두드리는 이유 중 하나로 꼽힌다. 

특히 가맹점에 프로모션 비용을 부담시키지 않는 본사 마케팅 지원 정책은 커피베이가 오랫동안 고수해온 가맹점과의 상생 정책으로 커피베이가 국내 500개 이상의 점포를 오픈한 국내 대표 카페 프랜차이즈로 빠르게 성장 할 수 있었던 비결로 알려져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은 브랜드를 쉽고 재미있게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로 특히 이번프로모션은 어린 자녀를 둔 고객층 뿐만 아니라 여성 고객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커피베이는 여타의 커피 프랜차이즈와 차별화 될 수 있도록 매달 다채롭고 트렌디한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고객에게는 즐거운 카페 이미지를 가맹점에는 매출 확대의 기회를 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