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외식문화기업 MPK그룹의 마노핀이 여름 무더위를 씻겨줄 스무디 3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과일 스무디는 과일의 달콤함과 보기만 해도 시원한 색감이 특징인 ‘바나나스무디’, ‘메론스무디’, ‘피치스무디’ 3종이다. ‘바나나스무디’는 최근 대세 과일로 자리잡은 바나나의 맛과 신선한 우유가 어우러져 달콤하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메론스무디’는 연두빛의 달콤한 메론 맛에 우유의 부드러움을 시원하게 느낄 수 있다. ‘피치스무디’는 여성들이 좋아하는 핑크빛의 복숭아 맛을 가득 담아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다.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 3,400원, 그란데 사이즈 3,900원이다.

마노핀 관계자는 신제품 3종은 “바나나, 망고, 메론, 복숭아 맛의 스무디로 머리 끝까지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쿨링 브레이크’ 음료”라고 설명했다.
더불어 6월 13일부터 음료 구입 시 마노핀 브레드이발소 캐릭터 보틀을 2,000원에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3종의 캐릭터로 만날 수 있으며, 2,000개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소자본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도 알록달록 신메뉴 ‘썸빙’을 선보였다.

‘너와 나의 썸을 부르는 썸머빙수(Summer Bingsu)’라는 의미로 다양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는 다섯 종류(△코코넛썸빙△피치썸빙△치즈썸빙△딸기썸빙△옛날썸빙)의 맛으로 취향에 맞게 골라 먹을 수 있다.


트렌드에 발 빠르게 대응하는 부분에서 업계의 높은 평가를 받는 커피베이는 메뉴개발력과 본사 차원의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신규 고객 모집뿐만 아니라 및 충성 고객을 확보해 나가고 있으며 이를 통해 가맹점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